메리츠증권,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 돌파

메리츠증권,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 돌파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08.11 11: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조두희 기자]메리츠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제로로그 ‘신세경도 메리츠해요’ 유튜브 영상이 1달여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은 지난 6월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하고, 메리츠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 ‘Meritz On’에 총 3편의 ‘신세경의 제로로그’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신세경의 제로로그(Zero-log)’는 브이로그(V-log) 형식을 차용한 영상 콘텐츠로, 국내·미국 주식거래와 달러 환전을 수수료 없이 비용 ‘제로’로 할 수 있는 Super365 계좌를 소개한다.

시리즈의 첫번째 영상 ‘신세경도 메리츠해요’는 Super365 계좌의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배우 신세경의 일상 속 밝은 모습과 중독성 있는 노래로 표현했다. 이어 공개된 2편의 영상에서는 배우 신세경이 영상통화로 Super365 계좌의 장점을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달했다.

한편 Super365계좌는 예탁자산 11조원을 돌파하며 지난해 11월 이벤트 시작 이후 가파른 증가세를 나타내고 있다.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모든 수수료가 ‘제로’라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이벤트 시행 전 9355억원이었던 예탁자산이 7개월 만에 11배 가량 늘고, 지난해 10월 말 2만3천여명이었던 Super365 고객 수는 최근 20만명까지 늘었다. 이벤트 시행 이후 영업일 일평균 1천여명의 신규고객이 계좌를 개설한 셈이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배우 신세경이 지닌 신뢰감과 개인 채널에서 보여온 자연스러운 일상이 영상 속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된 것 같다”며 “향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