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오는 12일(월)에 제21대 대통령 선거 ‘서울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오는 12일(월)에 제21대 대통령 선거 ‘서울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 개최!

  • 기자명 이정우 기자
  • 입력 2025.05.10 20: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공식 법정선거운동 첫날 오는 5월 12일(월) 오후 5시,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서울선대위 출정식을 개최

·장경태 국회의원·서울특별시당 위원장, “금번 출정식은 무너진 민생과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는 빛의 혁명 선언”이라고 강조

[더퍼블릭=이정우 기자] 제21대 대통령 선거가 오는 12일(월) 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선거대책위원회(총괄선대위원장 장경태·김민석·전현희)는 오후 5시,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서울선대위 출정식을 개최’하고 이날은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는 첫날로, 더불어민주당 서울선대위는 정권 교체의 출발점을 ‘용산’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금번 출정식에는 서울시당 소속 지역 국회의원과 원외 위원장, 광역의원, 기초의원은 물론 중앙선대위 여성본부 빛의혁명유세단도 함께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장경태 서울선대위 총괄선대위원장은 “국가적 총체 위기 앞에서 서울이 더 이상 침묵할 수 없다”며 “용산 대통령실 바로 앞에서, 시민과 함께 정권 심판의 봉화를 올릴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용산은 단지 행정의 중심이 아니라, 지금은 심판받아야 할 권력의 상징”이라며 “이번 출정식은 무너진 민생과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는 빛의 혁명 선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주당 서울선대위는 지난 5월 3일 공식 출범과 함께 △한강벨트특별본부, △강남3구특별본부, △빛의혁명시민본부, △새서울특별본부, △시민의꿈특별본부 등 5개 전략본부를 가동해 서울의 민심 변화에 전면 대응하고 선거에 임 한다는 방침이다.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foxljw@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