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엔싸인’ 홍보모델 선정…글로벌 마케팅 ‘박차’

신라면세점, ‘엔싸인’ 홍보모델 선정…글로벌 마케팅 ‘박차’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09.13 07: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홍보모델 위촉식에서 케이팝 그룹 엔싸인(n.SSign)과 윤재필 신라면세점 국내영업팀 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이달 1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홍보모델 위촉식에서 케이팝 그룹 엔싸인(n.SSign)과 윤재필 신라면세점 국내영업팀 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신라면세점.

[더퍼블릭=조두희 기자]신라면세점은 이달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nCH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소속 케이팝 그룹 엔싸인(n.SSign)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배우 진영, 박형식에 이어 케이팝 그룹 엔싸인을 모델로 발탁하며 글로벌 팬덤을 활용해 글로벌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엔싸인과 함께한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엔싸인은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한국, 대만, 일본, 호주 멤버로 구성됐다. 데뷔 초부터 글로벌 팬덤을 갖춰 차세대 케이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올해 일본과 대만, 미국 등에서 팬미팅부터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LA 팬미팅과 일본 홀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기도 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