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성수동서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 오픈

매일헬스뉴트리션, 성수동서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 오픈

  • 기자명 양원모 기자
  • 입력 2025.08.08 12: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0일 서울 성수동에서 고객 참여형 행사 진행
'챌린지 필드' 미션 수행하면 제품 시식 및 할인 혜택
WPI 기반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 홍보

셀렉스 프로핏 성수동 팝업 행사 체험 공간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핏 성수동 팝업 행사 체험 공간 [사진=매일유업]

[더퍼블릭=양원모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9~10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gym)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WPI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다.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는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이다.

각 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함께 셀렉스 나일론 백, 셀렉스 프로핏 키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팝업 기간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 밖에도 이틀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이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곳곳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는 'SNS 소문내기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9일 오전 10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고 온라인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팝업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네이버 직영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소비자들이 '운동-영양-즐거움'을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챌린지 필드부터 원데이 클래스, 포토존까지 이어지는 팝업 행사를 통해 WPI와 프로핏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순도를 높인 WPI를 100%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음료다. 출시 이후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이끌고 있다.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단백질 순도가 높으며 필수아미노산과 근육 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이다. 또 유당이 없어 우유 섭취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더퍼블릭 / 양원모 기자 ilchimwang@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