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끝까지 힙하게"… 리복, 서지수와 함께 '패딩 슈즈' 3종 공개

"발끝까지 힙하게"… 리복, 서지수와 함께 '패딩 슈즈' 3종 공개

  • 기자명 양원모 기자
  • 입력 2025.11.21 17: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딩 뮬·부츠·슬립온' 등 겨울 방한 슈즈 3종 라인업
보온성과 스타일 겸비한 리복 아이코닉 겨울 컬렉션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겨울 믹스매치 스타일링 제안

리복 비트닉 패딩 뮬 [사진=리복]
리복 비트닉 패딩 뮬 [사진=리복]

[더퍼블릭=양원모 기자] 생활 문화 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Z세대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 한 FW 시즌 '프리미어 패딩 슈즈 컬렉션'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최근 영하권 추위가 시작되며 신발에도 '패딩 소재'를 찾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 LF몰에서도 11월 들어 방한 슈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1월 들어(11/1~20) ▲방한화 검색량은 전달 동기 대비 350% ▲패딩 슬립온은 1200% ▲패딩 슬리퍼는 470% ▲패딩 부츠는 170% 급증했고, 같은 기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해서도 검색량이 최대 240%까지 증가하며 고객들의 방한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리복은 올겨울 방한 슈즈 니즈를 반영해 패딩 슈즈 라인업을 출시했다. 라인업은 ▲패딩 뮬 ▲패딩 부츠 ▲패딩 슬립온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캐주얼, 아웃도어, 데일리 등 다양한 겨울 착장과 선호에 따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아이템인 '비트닉 패딩 뮬'은 리복의 아이코닉 슬라이드 '비트닉' 실루엣을 패딩 소재로 해석한 여성용 방한 뮬이다. 앞뒤로 조절 가능한 힐 스트랩을 적용해 뮬과 슬링백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하이페리엄 샌들'을 겨울 감성으로 재해석한 '하이페리엄 패딩 슬립온'은 독창적인 스트링 디테일로 개성 있는 믹스매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방한 슬립온이다.

이번 패딩 슈즈 컬렉션은 무신사스토어에서 단독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3일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말부터는 리복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겨울 캠페인은 Z세대 인플루언서이자 모델 서지수의 시각으로 제안하는 리복의 겨울 스타일링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스포티하고 레트로한 무드의 리복 겨울 아이템에 스타일의 아이콘 서지수의 감성을 더해 Z세대를 위한 개성 있는 겨울 믹스매치 룩을 완성했다.

한편 리복은 퍼포먼스 아이템뿐만 아니라 시즌 트렌드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조기 품절을 기록하며 여름 시즌 시그니처 슈즈로 자리 잡은 '하이페리엄 슬라이드'에 이어, 이번 패딩 슈즈 라인업 역시 2030대 고객의 취향과 겨울 착장 니즈를 반영해 계절 수요를 선점하는 핵심 전략 제품군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은 시즌별 라이프스타일 슈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들의 계절 니즈에 맞춘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며 "이번 패딩 슈즈 컬렉션 역시 2030 고객의 취향과 겨울 수요를 반영한 만큼 스포티 감성과 트렌디한 무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양원모 기자 ilchimwang@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