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MZ테니스족 겨냥한 '테니스 캡슐 컬렉션' 선보여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MZ테니스족 겨냥한 '테니스 캡슐 컬렉션' 선보여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4.01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F는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젊은 테니스족’을 겨냥한 ‘테니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4월을 맞아 테니스를 모티브로 한 ‘테니스 클럽 드 아떼 파리’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귀족 스포츠’라는 이미지가 강한 테니스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운동이 가능해 팬데믹 시대 대세 스포츠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실내 테니스장의 증가로 접근성이 높아짐에 따라 MZ세대의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캡슐 컬렉션은 프랑스에서 열리는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프랑스오픈)’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세련된 프렌치 감성의 테니스룩이라고 소개했다. 

 

일과 후 짧게 운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질리지 않는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을 중점적으로 사용했으며, 올해의 팬톤 컬러인 ‘베리페리’를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해 경쾌한 감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의 테니스 캡슐 컬렉션 전 제품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을 비롯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고 부연했다. 

한편, LF몰에서는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테니스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테니스 캡슐’이 표기된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윌슨 롤랑 가로스 미니 투어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LF]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