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 모델 김지원 [사진=LG생활건강]](https://cdn.thepublic.kr/news/photo/202509/276615_277386_2541.jpg)
[더퍼블릭=양원모 기자] LG생활건강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가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했다. 이 성분은 더후의 20년 '공진비단' 연구 노하우와 LG생활건강의 독자적 한방 바이오 기술을 결합해 완성한 것이다.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과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으로 구성돼 세트 하나로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 더후는 이 밖에도 ▲'진율향 기품세트'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특화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더후의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은 더후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에서 '공진향 궁중세트' 또는 '진율향 기품세트'를 구매하면 '궁중수보(宮中繡褓)'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귀한 물건을 복과 함께 선물했던 궁중 보자기 문화를 계승한 서비스로, 포장 하나에도 정성과 품격을 담아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전달한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기획전은 9월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하며 네이버 전용 최대 2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후 관계자는 "공진향 궁중세트는 더후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공진향 라인의 탄력 안티에이징 풀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세트"라며 "고급스러운 포장과 풍성한 구성으로 품격 있는 추석 선물과 함께 차별적 고객 가치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양원모 기자 ilchimwa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