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블릭=정진철 기자]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면역력의 중요성이 전 세계적으로 부각되는 가운데, 글로벌생명그룹이 '면역증강 범세계화 운동'을 주도하며 관련 사업 설명회 및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437%의 면역 상승 효과를 지닌 '면역전달인자'를 핵심으로 내세워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생명그룹은 오는 6월 23일 월요일 오후 2시 송파구 올림픽로 76 제이타워 14층 강당에서 "면역 국민 홍보사업 설명회"와 "내몸살리기 면역아카데미 특별세미나"를 동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면역력 증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관련 제품 및 사업을 소개하는 자리다.
[주요 프로그램 및 강사진]
-
특강: 전옥 글로벌생명그룹 총재가 연사로 나서 면역력 증강의 필요성과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전 총재는 명예박사이자 자연치유중앙회 회장, 대통령직속 헌법기관 평통자문위원, 제1회 월드 한민족평화상 대상(자연의학본상)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요양병원 및 휴양원 등에서 다수의 특강을 진행해왔다. 또한 독립지사 건국훈장 애국장을 받은 전예순 님의 손녀이기도 하다.
-
면역웃음 레크리에이션: 안숙화 원장(월드 미소 천사 국제 홍보대사)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웃음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한다.
-
사례 발표: 이영우 전 효성건설 전무이사, 손만석(손병희 독립지사 증손), 윤정오 기업인 등이 실제 면역력 증강 사례를 발표하며, 참석자들에게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
사회: 박미주 글로벌생명그룹 수석전문위원이 진행을 맡는다.

글로벌생명그룹은 "코로나 이후 면역증강 범세계화 운동에 글로벌생명그룹이 앞장서고 있다"고 밝히며, 특히 437% 면역 상승을 자랑하는 면역전달인자가 이 운동의 중심에 있다고 강조한다. 이 제품은 "세계 소비자 생산자 직접거래 협동조합"에 가입된 글로벌 기업의 제품으로, 미국 FDA 및 한국 식약처의 공식 인정을 받았으며, 국제 특허 및 친환경 코셔 마크를 획득했다. 또한 **PDR(Physicians' Desk Reference, 의사 처방전)**에 등재되어 있고, 러시아 의료 연구원에서 면역력 437% 상승 효과를 발표하는 등 객관적인 검증을 마쳤다는 설명이다.
글로벌생명그룹 측은 해당 제품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면역 상승 제품으로 연일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한민족사관학교(한민족평화대학, 복지농도사관학교) 이선우 총장이 주관한다.
이선우 총장은 88만 명의 국가 정부 위탁 교육생을 배출했으며, 세계한민족평화상과 새마을 훈장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저서로는 『흙을 먹는 불사조』, 『어둠을 물리치고』, 『밤이 깊었으니 새벽이 오리라』, 『청소년 복지론』 등이 있다. 이선우 총장은 이번 설명회에 대해 "명분과 가치 있는 면역 증강 운동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국가 면역 정책에 힘입어 성공하기를 바란다"며 많은 이들의 참석을 독려했다.

[행사 장소 및 교통편]
-
장소: 송파구 올림픽로 76 제이타워 14층 강당 (버거킹 소재 건물)
-
교통: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 1번 출구에서 약 180미터 직진 후 사거리 건너편에 위치 (선수촌병원 빌딩 14층)
더퍼블릭 / 정진철 기자 jeong344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