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블릭=조두희 기자]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를 선보이며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했다.
리뉴얼의 핵심은 단연 ‘맛’이다. 매일유업의 특허 커피 추출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가 전 제품에 적용됐다. 이 기술은 커피 추출 과정에서 손실되기 쉬운 향미를 보존해, 원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마지막 한 모금까지 온전히 구현해낸다는 설명이다.
특히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리뉴얼을 통해 기존 ‘디카페인 라떼’보다 커피 본연의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를 강조하면서도, 카페인 부담 없이 진한 커피 맛을 원하는 사람들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는 지난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급증했다.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기념해 전국 편의점(CU, GS25, 이마트24)에서 11월 30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의 전 제품은 전국 주요 편의점 외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관계자는 “이번 편의점 1+1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의 차별화된 맛을 경험하고,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