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도 美주식 거래 가능”…신한투자증권, 주간거래 재개 기념 이벤트

“낮에도 美주식 거래 가능”…신한투자증권, 주간거래 재개 기념 이벤트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11.04 16: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조두희 기자]신한투자증권은 미국주식 주간거래 재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는 한국 시간 기준 낮 시간에도 미국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9시~오후 4시 30분) 주문이 가능하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일반 주식 거래처럼 낮 시간에도 거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안전한 주간거래 재개를 목표로 거래 프로세스를 고도화하고 관련 시스템을 정비해 투자자 보호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다.

기존에는 단일 대체거래소만 연계돼 거래 안정성에 한계가 있었으나, 이번 재개를 통해 ‘블루오션’에 더해 ‘문’, ‘브루스’ 등 복수의 대체거래소를 추가로 연계했다. 또한 스마트 주문 라우팅 기술을 적용해 여러 거래소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비교 분석하고, 최적의 가격으로 주문을 자동 분배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로써 특정 거래소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교차 라우팅을 통한 고가용성 거래가 가능해졌으며, 듀얼 회선 체제 구축을 통해 전체 거래 안정성도 한층 강화됐다는 설명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법인·외국인·미성년자 제외)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 이벤트 신청버튼을 누른 뒤 10만원 이상 미국주식을 주간 거래하면 거래 금액별로 자동 응모된다.

주요 경품은 ▲현금 1000만원(1명, 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아이폰 17(5명) ▲테라바디 프라임 플러스 마사지기(20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00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300명) 등이다. 이벤트 거래금액은 신청 이후 거래분부터 누적 합산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신한 SOL증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투자상품은 투자성과에 따라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