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퍼블릭=조두희 기자]시몬스가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본점에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1월 12일까지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팝업 매장에서는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헨리(Henry) 및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루씰(Lucile)과 꾸준히 사랑받는 ‘바이아(VAIA)’, ‘솔레이(SOLEY)’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프레임 사이즈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와 슈퍼싱글(SS) 사이즈로 마련해 체험의 폭을 넓혔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혜택을 마련했다. ‘엔드 오브 이어’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세트, 베딩류 최대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가격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모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이벤트’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