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 기자명 양원모 기자
  • 입력 2025.11.09 0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도·신뢰도 높은 평가
프리미엄 저감화 브랜드 가치 입증
30년 기술력으로 맛과 건강 모두 확보
'로 스펙 푸드' 선도 브랜드로 자리매김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브랜드 연출컷 [사진=오뚜기]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브랜드 연출컷 [사진=오뚜기]

[더퍼블릭=양원모 기자]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 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의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된 성과이다.

오뚜기의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이면서도 맛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챂 ▲마요네스 ▲쨈 ▲참치 ▲드레싱 ▲핫케이크 믹스 ▲죽 ▲과일통조림 ▲액상차 ▲국물요리 등 오뚜기가 보유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저감화 라인업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 속 동반자로 자리 잡았다.

또 30여 년간 축적된 저감화 기술과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식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라이트앤조이는 '가볍게 즐기는 건강한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맛과 품질의 균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감화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라이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양원모 기자 ilchimwang@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