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hy, 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10.20 12: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조두희 기자]hy가 경주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APE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21개 회원국이 참여해 경제·통상·안보 등 분야별 현안을 논의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경제협력체다. 대한민국이 의장국을 맡은 건 2005년 부산 개최 이후 20년 만이다.

hy는 일평균 7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대표 브랜드 ‘윌’ 패키지에 공식 엠블럼을 삽입하고 행사를 알린다. 수출 전용 제품에도 같은 로고를 담아 글로벌 시장에 APEC 2025 KOREA의 미션과 비전을 전한다. 국내 고객에게 전달되는 제품 홍보용 리플렛 40만부에도 동일한 내용을 삽입한다. 인천공항 전광판을 비롯한 매체를 통해 관련 광고도 송출할 예정이다.

본 회의에 앞서 열리는 ‘2025 APEC 재무장관회의 및 구조개혁장관회의’에는 자사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 제공된다. 전 세계 주요 인사가 모이는 자리인 만큼, hy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함께 전할 계획이다.

신승호 hy 글로벌사업부문장은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APEC 2025 KOREA’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hy가 가진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가적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키워드
#hy #APEC #APEC KOREA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