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가을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출시

제주신라호텔, 가을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출시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10.11 09: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신메뉴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왼쪽)와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오른쪽).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 신메뉴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왼쪽)와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오른쪽). 사진 제공=제주신라호텔.

[더퍼블릭=조두희 기자]제주신라호텔이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 바에서는 수영장과 숨비정원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식음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풀사이드 바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Rooftop Special Delights)’를 선보인다.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는 타파스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을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플래터는 △밤 타르트와 밤 튀김 △양송이 타파스 △올리브 타파스 △새우 감바스 △은행 꼬치 등으로 구성된다.

또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에 칵테일 페어링을 더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Poolside Bar Signature Gourmet)’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중국 전통 증류주인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페어링된다.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에는 ‘치맥’에서 착안한 맥주 칵테일 2종(애플 비어, 모히또 비어)이 제공된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