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신한카드', 스타필드·시티 10% 할인

'스타필드 신한카드', 스타필드·시티 10% 할인

  • 기자명 안은혜 기자
  • 입력 2025.07.27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수원점 전경 @신한카드
스타필드 수원점 전경 @신한카드

[더퍼블릭=안은혜 기자] 신한카드는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와 손잡고 스타필드 최초의 PLCC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스타필드의 멤버십과 결합된 상품으로 스타필드와 신세계 주요 계열사를 중심으로 쇼핑과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유용한 혜택을 담았다. 스타필드 이용 고객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필드 신한카드는 스타필드(하남·고양·안성·수원·코엑스몰) 및 스타필드 시티(위례·부천·명지) 이용 시 10%를 할인해 준다. 스타필드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인 경우 2만 원, 8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 구간은 3만 원, 120만 원 이상인 경우 4만 원까지다.

또한, 신세계 주요 계열사 이용 시 5% 할인해 준다.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해 할인점(트레이더스·이마트·일렉트로마트·노브랜드), 편의점(이마트24), 온라인쇼핑(SSG.com·G마켓·옥션), 스타벅스, 까사미아 등이 대상이다.

이에 더해 다양한 라이프 업종 이용 시에도 5%를 할인해준다. 동물병원, 영화관(CGV·메가박스), 배달앱(배달의민족·땡겨요), 올리브영을 비롯해 스타필드 내 입점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스몹(Smob)’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 계열사 및 라이프 영역 할인 서비스는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된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인 경우 1만 원, 80만 원 이상 120만 원 미만은 2만 원, 12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3만 원까지 할인된다.

양사는 스타필드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멤버십 전용 할인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31일까지 스타필드에서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4만 원까지 캐시백 해준다. 행사월 이전 12개월 간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의 경우, 5/10/100/200만 원 이상 이용 시 5/7/10/14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기존 신한카드 이용 실적이 있지만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스타필드에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인 경우에는 동일한 합산 이용금액 구간별로 3/4/7/10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각각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7% 멤버십 전용 할인쿠폰을 1매씩 스타필드 APP을 통해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이 멤버십 전용 쿠폰은 스타필드 신한카드 소지 고객에게 매월 지급될 예정이며, 할인 조건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

스타필드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 원이다. 카드 발급은 스타필드 5개점에 위치한 신한카드 발급 데스크, 스타필드 테넌트(입점매장)의 온라인 QR,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스타필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이번 PLCC는 스타필드 이용 고객의 소비 및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고려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양사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이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안은혜 기자 weme35@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