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 먹고 ‘페이커’ 굿즈 받자…팔도,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왕뚜껑’ 먹고 ‘페이커’ 굿즈 받자…팔도,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 기자명 조두희 기자
  • 입력 2025.08.11 16: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조두희 기자]팔도가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는 ‘왕의 용기’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 왕뚜껑 2500만 개를 선보인다. 한정판 왕뚜껑은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으며, 난수 쿠폰이 동봉됐다.

고객이 동봉된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 등 굿즈를 증정한다. 기한은 오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또한 페이커의 진솔한 이야기와 도전 메시지를 팬들과 공유하는 ‘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도 개최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10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11월 중 발표된다.

최한흠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모델의 스토리를 더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응원하기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