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블릭=조두희 기자]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약 2천여종에 달하는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올해는 상품권 증정 행사를 5월 5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5월 어린이날 연휴가 최장 6일간 진행되는 만큼, 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고객들이 사전에 선물용 완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간을 평소 대비 1주 늘렸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레고’, ‘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 ‘실바니안 패밀리’ 브랜드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를 기존 대비 20% 할인해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용 최고 인기 브랜드인 ‘레고’는 최대 40%, ‘헬로카봇’, ‘산리오’ 완구는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은 최대 1만원 할인한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5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페라리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를 증정한다.
게임·캐릭터 팝업스토어 등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운영한다. 토이저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레고 닌자고 캠페인 : ROAD TO NINJAGO’ 팝업스토어를 연다. 높이 4미터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사진 인화 서비스와 크레인 뽑기 현장 게임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레트로 게임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 2’의 게임 시연회와 인플루언서와의 현장 대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서울역점과 수원점은 4월 23일까지, 김포공항점과 잠실점은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닌텐도 스위치 2’ 구매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GO’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에 구매권을 응모하면 된다.
더퍼블릭 / 조두희 기자 cdh43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