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남산뷰 ‘카페 라 루프탑’ 오픈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남산뷰 ‘카페 라 루프탑’ 오픈

  • 기자명 이유정 기자
  • 입력 2023.09.10 08: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더퍼블릭=이유정 기자]신라면세점은 이번 황금연휴를 앞두고 서울점 루프탑 공간에 남산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를 오픈하고, 사은권, 경품 이벤트, 다이아몬드 등급 제공 등 혜택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이번달 28일부터 추석 연휴, 10월 2일 임시공휴일, 3일 개천절로 이어지는 총 6일간의 ‘황금연휴’가 시작된다.

이에 사측은 황금연휴를 맞아 카페 공간을 서울점 루프탑 공간까지 확장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CAFÉ LA ROOFTOP (카페 라 루프탑)에서는 탁 트인 남산뷰와 서울 도심이 한눈에 담기는 인피니티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우선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CAFÉ LA ROOFTOP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1만원 이상 구매 시 ▲약과 12구 세트 ▲휘낭시에 5구 세트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꽝 없는 100% 당첨 쿠폰을 증정한다.

인증샷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카페 라 인피니티뷰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1박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더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권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23일과 24일에는 포토 이벤트를 제공해 루프탑에서 남산 타워가 보이는 인피니티뷰를 배경으로 전문작가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인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기존의 가든 공간에서는 전통놀이 체험이 준비될 예정이다. 가든에 마련된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다.

아울러 알뜰한 쇼핑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오는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10월 8일까지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공식 채널 추가 시, 신라면세점 시내점 및 공항점에서 구매금액대별로 사용 가능한 사은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고객 누구나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고, 최대 20% 할인 및 우대 적립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1달러 이상 구매 및 상품 인도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카오 여행 경품을 증정한다.

회원정보 업데이트 프로모션도 노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여권 정보 등 오래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한 고객 전원에게 S리워즈 3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더퍼블릭 / 이유정 기자 leelyjwo@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