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전도 BBQ와 함께…자사앱∙요기요 서 프로모션릴레이

말레이시아전도 BBQ와 함께…자사앱∙요기요 서 프로모션릴레이

  • 기자명 최얼 기자
  • 입력 2024.01.25 17: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BBQ
이미지-BBQ

[더퍼블릭=최얼 기자]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전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에대해 BBQ 관계자는 "온 국민이 시청할 수 있는 저녁 황금 시간대에 이번 말레이시아 경기도 진행되는 만큼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치킨에 대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며 "국가대표 선수단이 멋지게 활약할 수 있도록 BBQ와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대한민국 대 요르단 경기가 진행된 지난 20일, BBQ의 매출은 전월 대비 87.4%, 전주 대비 67.9%의 상승률을 보였다. 바레인전이 있던 15일에는 전주 대비 67.2% 상승하며 '축구에는 역시 BBQ 치킨'이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BBQ는 이러한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맞춰 25일 열리는 말레이시아전을 겨냥해 BBQ 멤버십 회원과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3차전이 열리는 25일 자사앱 및 웹사이트로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메뉴 '황금알 치즈볼' 5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치킨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손잡고 최대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 포함 2만 원 이상 주문 시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치킨대전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