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봄맞이 체험학습 떠나세요”‥제주신라호텔, 맞춤형 패키지 선봬

“아이들과 봄맞이 체험학습 떠나세요”‥제주신라호텔, 맞춤형 패키지 선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3.04.19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제주신라호텔은 여행을 떠나 휴식과 체험을 즐기고 싶은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익스피리언스(Kids Experience)’ 패키지를 출시한다.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2박 3일동안 다양한 실내외 활동이 포함된다. 체크인한 첫 날에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딸기를 직접 따는 체험을 한다. 둘째날은 ‘숨비탐사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엄마를 위한 페이셜 케어 프로그램, 아빠를 위한 목과 어깨 케어 프로그램으로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각자의 오후 시간을 보낸 후, 가족은 함께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키즈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주중(월~목요일) 전용 2박 상품으로 △조식 또는 중식(성인 1인, 소인 1인), △라운지 에스(성인 1인, 소인 1인), △G.A.O. ‘딸기 따기 체험’(성인 1인, 소인1인), △G.A.O. ‘숨비탐사단’(소인 1인), △겔랑 스파(성인 1인)이 제공되며, 오는 5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 △’플로팅 시네마(Floating Cinema)’와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onderful Holiday Event)’를 선보인다.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는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며 즐거운 스위밍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플로팅 시네마’가 진행된다. ‘플로팅 시네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패밀리 풀에서

운영되며,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가 상영된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부터 7일, 석가탄신일 연휴인 5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원더풀 홀리데이 이벤트(Wonderful Holiday Event)’가 펼쳐진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