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초시생 대상 검정고시 인강 수강 기회 제공…전과목 전강좌 무료

에듀윌, 초시생 대상 검정고시 인강 수강 기회 제공…전과목 전강좌 무료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3.07.18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모든 교수진의 모든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검정고시 ‘전과목 전강좌 0원 이벤트는’ 자퇴생, 늦깎이 수험생,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등 다양한 상황에 있는 수험생들의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검정고시 합격생들의 높은 만족도와 추천 후기들을 받은 ‘장학금 합격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평생수강 합격패스’ 등 에듀윌 검정고시에서 운영하는 모든 과정의 인강들로 구성했고, 고졸 검정고시뿐 아니라 중졸 검정고시 과정도 포함했다.

에듀윌 검정고시의 전 과정은 검정고시 분야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집필한 각 과목 전문 교수진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시험에 꼭 필요한 출제 포인트만 쉽고 재미있는 사례와 설명으로 정확하게 전달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낯선 개념도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고, 시간대비 최대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검정고시 이벤트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고, 신청일로부터 3일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모든 강의를 경험해 본인에게 맞는 교수진, 학습 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은 2015년 교육과정을 반영해 개정한 강의들과 베테랑 교수진들의 강의,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등 합격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며 “에듀윌의 검정고시 과정을 따라 학습한다면 고득점 합격, 단기합격, 대학 진학 등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