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최종 합격 지원...‘역전 파이널 모의고사’ 무료 증정

에듀윌, 검정고시 최종 합격 지원...‘역전 파이널 모의고사’ 무료 증정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3.07.11 17: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을 돕는 ‘역전 파이널 모의고사’를 무료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은 검정고시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모의고사 응시 이유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바 있다. 조사결과 42.6%가 현재 실력 점검을 위해 모의고사를 응시한다고 답변했고,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싶어 응시한다는 답변은 34.4%로 나타났다.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에듀윌 검정고시는 시험에 꼭 나오는 기출문제와 최근 출제 트렌드를 완벽 반영한 ‘역전 파이널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본 모의고사는 최근 기출문제 출제경향 분석-출제위원 급 전문교수진 문제출제-전체교수진 교차 검수-에듀윌 합격연구소 교차 검수-출제문항 확정 단계까지 수준 높은 출제관리 시스템으로 검증된 최적의 문제를 선별해 적중노하우를 수험생들에게 전달한다.

아울러 에듀윌 모의고사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수험생의 실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실력향상 증명서’, ‘오답노트’, 출제가능성 높은 문항을 상세하게 해설한 ‘최근 출제경향 분석’, 시험장에서의 실전처럼 모의고사를 응시할 수 있도록 ‘OMR 카드’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기한한정으로 검정고시 모의고사 1회분과 전과목 1회분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추가로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역전모의고사 전과목 7회분도 50%로 할인혜택을 적용해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마무리 대비 및 실전 감각을 익히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실전연습부터 취약점 보완까지 대비할 수 있는 역전 파이널 모의고사를 통해 최종 마무리하고 합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