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완성 ‘3대 원칙’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완성 ‘3대 원칙’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3.02 18: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연달아 단일교육기관으로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정받아 명성을 떨쳤다. 이 기록은 지난 2019년 단일 교육기관으로써 자체적인 기록을 경신하며 그 존재감을 다시금 드러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해당 기록은 여기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업계 최대 규모의 동문회와 최장기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강점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국내 최대 규모 합격생 동문회는 일회성 커뮤니티가 아닌 전국 규모의 총동문회 창립, 정기 모임, 인맥북 제작, 선후배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지속하며 합격자들과 늘 함께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수많은 합격생들과 매년 합격자 모임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합격자 모임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비대면 인터랙티브 시스템으로 진행됐음에도 여전히 3000여명을 기록하며 성료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77개월 간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자리를 수성하며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필독서가 됐다.

실제 수험생들은 “시험을 에듀윌 교재에서 냈나? 싶을 정도로 교재에서 다나왔다”, “교재만 봐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잘 정리된 교재를 믿고 공부한 것이 비결이었던 것 같다”는 호평일색이다.

최다 합격생 배출 기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남다른 합격 비결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