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 강촌 스키 2020, 2021 시즌권 판매 돌입

엘리시안 강촌 스키 2020, 2021 시즌권 판매 돌입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18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시안 강촌’이 본격적인 스키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가을에 접어들며 주요 스키장들이 서둘러 판매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 스키장 엘리시안 강촌의 시즌권 판매는 다양한 소셜 커머스를 통해 9월 14일부로 판매 시작되고 있으며 28일까지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1차 특판 시즌권 판매는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 전일권과 국내 최초로 판매하는 멀티 데이 패스권을 함께 판매한다. 시즌권은 다양한 연령층에 맞게 소형, 대인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이번 시즌권 판매는 자녀들과 함께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가족형 리조트에 보다 신경을 기울였다. 추가된 특별 혜택은 대인 시즌권 구매 시 구매 고객의 자녀(08년생 이후 출생자, 초등학생에 한함)의 시즌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대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엘리시안 강촌은 최초의 ‘멀티 데이 패스권‘을 도입하여 사용하는 고객이 스키장을 이용할 기간(4~10일)을 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으로 사용 첫날부터 21일 이내에 선택한 이용 일자만큼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키장 내 슬로프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비용은 대인 기준 4일 12만원부터 10일 21만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스키 시즌권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별도의 특별한 추가 혜택도 지원한다.

스키를 탈 때 필요한 렌탈 장비 및 강습 할인은 물론 금년도 스키장 개장일부터 내년 2021년 6월 30일까지 엘리시안 강촌 콘도를 횟수 제한하지 않고 우대요금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한편 엘리시안 강촌은 코로나 19로 인한 확산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방역과 위생, 소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어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