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문가 상주 ‘분양 상담 서비스’ 진행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전문가 상주 ‘분양 상담 서비스’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8: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고양이는 강아지에 비해 독립성이 강하고, 스스로 그루밍을 통해 청결을 유지하며, 자신의 구역에 대한 개념이 뚜렷해 대소변 훈련이 크게 힘이 들지 않는다. 또한 고양이는 다양한 품종으로 최근 분양자들이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전문가가 항시 매장에 상주해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전문 브리더를 통해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마케팅팀, 해외마케팅팀, 고객관리팀, 매장운영팀 등으로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여 인천본점, 강남본점, 잠실, 송파 및 왕십리 등 여러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 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 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대표적인 동장단족(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체형) 품종인 먼치킨, 조심스럽고 순한 성격으로, 조용하며 인내심이 강해 영국신사와도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사람을 좋아하고 끈끈한 유대를 중시하는 사랑스러운 성격의 노르웨이숲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필드고양이는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