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특별이벤트 ‘루모스’ 퀸매트리스, 킹침대 등에 할인 혜택 적용

추석맞이 특별이벤트 ‘루모스’ 퀸매트리스, 킹침대 등에 할인 혜택 적용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루모스

'루모스'가 오는 4일까지 추석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퀸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인기 침대추천 제품들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루모스의 이번 한가위 특가 행사는 행사는 4일까지 진행된다. 매트리스와 침대 세트 구매 또는 매트리스 2개 구매 시 매트리스 상품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두 가지 모두 구매할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수입가구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들로 구성된다. 침대메트리스 외에도 쇼파, 식탁 등 다양한 가구 제품들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면서 “명절 연휴 기간 루모스 매장에 방문하면 부담 없는 합리적 가격대로 고급 수입 침대를 장만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국내 최대 규모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는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현재 시흥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킹침대 등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제품 추천을 받아볼 수도 있다. 더불어 10년 A/S 무상 보증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제품 하자나 고장의 염려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프레임 부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여기에 명품 소파 브랜드인 메롤라 디바니 (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과 라이센스 계약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가구전문점 루모스의 추석 할인 행사 관련 상세한 정보나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