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합격생 전략 담은 ‘사회복지직 평생패스’ 운영

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공무원 대비 합격생 전략 담은 ‘사회복지직 평생패스’ 운영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6 17: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불안정한 취업 시장 속에서도 공무원은 정년이 보장되는 직종으로 많은 이들의 ‘꿈의 직장’이다. 공무원 직종 중 9급 사회복지직공무원은 22년까지 16,000명 대규모 채용을 예정 중이다. 또, 일반행정 대비 14:1이라는 낮은 경쟁률로 공시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사회복지직 평생패스’를 개설했다.

에듀윌 공무원 ‘사회복지직 평생패스’는 전문 교수진의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사회복지직 시험을 준비하는 데 탁월한 혜택을 보유했다.

또, 본 과정은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1:1 밀착 학습 관리, 독한 에듀윌 2.0, 독한 학습 서비스로 이뤄진 에듀윌만의 학습 서비스다.

‘1:1 밀착 학습 관리’에서는 합격생, 교수진, 학습매니저의 체계적인 수험 관리가 이뤄진다. 합격생은 수험생활 고민 상담을, 교수진은 올바른 학습방법을, 학습매니저는 1:1 코칭 시스템을 통해 보다 빠른 합격을 지원한다.

‘독한 에듀윌 2.0’ 시스템은 합격자 학습 페이스와 비교해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을 제공하는 ‘독한계획’, 현장 강의를 듣는 것처럼 재생 바 조작할 수 없는 ‘독한수강’, 학습 및 출석 랭킹을 확인하는 ‘독한경쟁’으로 구성됐다.

‘독한 학습 서비스’에서는 학습에 도움 되는 다양한 합격 콘텐츠를 제공한다. 독한 기초 특강, 기출문제&해설강의, 합격생 콘텐츠, 면접 특강, 핵심개념 테마특강, 영어 어휘 특강, 합격예측 풀서비스, MP3&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사회복지직공무원 시험에서 보다 확실한 합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사회복지직 평생패스 수강자를 대상으로 합격예측 모의고사, 공통과목 기출 200제, 합격 시 수강료 환급 등의 혜택을 아낌없이 제공 중이다.

‘사회복지직 평생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