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동탄점', 영국 수입매트리스 및 맞춤제작 소파 할인 프로모션

'루헨퍼니처 동탄점', 영국 수입매트리스 및 맞춤제작 소파 할인 프로모션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6: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이지클린 기능성 소파 및 영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취급하는 거실, 침실가구 전문매장으로 수입 매트리스와 함께 호텔식 침대를 2021년 새해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는 템퍼 매트리스와 전세계 유명한 호텔에 납품되고 있는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이벤트 품목에 선정되면서 침실가구를 찾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의 장점에만 집중하여 직접 개발한 아다지오 원단의 출시기념으로 현재 매장에 전시된 패브릭 소파,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침대, 식탁, 소파를 함께 구매할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제품은 친환경 소재와 프리미엄급 원단으로 제작한 맞춤전문 가죽 소파 및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정찰제 브랜드 컨셉을 지향하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의 새해 이벤트는 침실, 거실가구 구입 원하시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또한 이벤트기간 막바지인 다가오는 주말 매장에 방문하시는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며, 일정금액 이상 구입을 하실 경우 새로 입고된 기능성 메모리폼 베게 2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자 한정 후기 이벤트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안산, 평택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자체 개발한 아다지오 원단은 생활 방수, 방염 기능에 더 집중하여 오염도를 줄이며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높여 프리미엄급 기능성 패브릭 소재의 소파를 제작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원단인 라누고 샤무드, 친환경 원단인 독일 바흐, 터키 세르텍스, 미국 알타, 이태리 통가죽을 취급하고 있으며 어느 디자인의 소파에든 소비자가 원하는 원단으로 맞춤제작 진행을 하고 있으며, 소파 바닥은 자크형식의 아이홀로 소파의 내장재 합판, 패목, 본드 등 구매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가능할 수 있는 제작 방식이다.

2021년에도 꺽이지 않는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홈 인테리어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보니 가구 판매 규모도 성장하고 있다.

이에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이번 새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주기적인 환기와 소독, 직원들간의 개인위생에 더욱 집중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예약 서비스를 통해 1:1 맞춤 상담진행도 가능하다고 전하였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1월 새해 프로모션과 더불어 추가적인 사은 행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예약서비스 상담은 공식 블로 및 매장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