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아울렛 ‘루모스’ 해외 침대브랜드 수입해 선보이는 가구전문점 인기

용인아울렛 ‘루모스’ 해외 침대브랜드 수입해 선보이는 가구전문점 인기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5.27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씰리, 템퍼 등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5월을 맞아 더블매트리스, 퀸 침대 등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용인아울렛 ‘루모스’는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을 체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전국의 일반 가구 매장은 물론 호텔침대까지도 납품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이번 5월 슈퍼세일5 행사를 통해 루모스는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다양한 미국 유명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수입 침대 매트리스 외에도 모션 침대, 가죽 침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곳의 수입 매트리스들은 모두 제조년월 1~6개월 이내의 정품과 새상품만을 공급하며, 리퍼제품을 일체 취급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루모스는 고객 니즈에 맞춘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여 공장원가에 제공한다. 이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소재 및 색상, 높낮이까지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에서 취급하는 모든 매트리스는 미국의 엄격한 환경 규제를 통과했기 때문에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소비자는 직접 원하는 침대를 누워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 내의 수면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침대매트리스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루모스는 내 최초로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 제품에 하자가 있다거나, 수리할 필요가 있다면, 전국 어디에서든지 간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은 루모스는 최근 이탈리아 명품 쇼파 브랜드 '메롤라 디바니'와 독점 계약 체결에 성공, 국내에서 메롤라 디바니 제품은 오직 루모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모스 용인본점에서 실시하는 5월 할인 행사와 전국 최저가 보상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전시장 정보나 신제품 정보 또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