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전제품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 오는 8월 3일 시작..명품 경품 증정

블랑풀, 전제품 원 플러스 원(1+1) 이벤트 오는 8월 3일 시작..명품 경품 증정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24 13: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풀이 오는 8월 3일부터 전제품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풀은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하자는 모토로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에게 입소문 타며 크게 사랑 받은 브랜드다. 최근 그룹 H&D 모델 이한결을 모델로 선정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이한결과 다양한 행보를 함께 하는 가운데, 8월 3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두 시간 동안 단독으로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미스테센스, 크렘 드 블랑풀, 실키 커버 쿠션, 포레스트 로션 등 전제품이 해당되며,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된다.

경품 이벤트는 이번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1등부터 4등까지 총 13명의 당첨자를 추첨한다. 1등부터 3등까지는 각 1명씩 당첨자에게 루이비통 클러치와 루이비통 지갑을 증정한다. 그런가 하면 4등은 10명의 당첨자에게 헤더먼트 모자를 증정한다. 헤더먼트 모자에는 모델 이한결의 친필 사인이 담긴다. 

블랑풀 관계자는 “이한결은 또렷한 이목구비로 에너지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반면 감성적이고 퓨어한 무드를 지니고 있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고, 선정 후 블랑풀의 뮤즈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며 “지금까지 행보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보답하는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랑풀의 경품 증정 이벤트 당첨은 8월 4일 블랑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