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 없앤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2차 수량 완판 기념 이벤트

소음 없앤 키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2차 수량 완판 기념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5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사용의 편리함과 간편함,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 기름 없이 조리가 돼 담백하고 깔끔하게 요리가 가능하며, 조리시간이 빠른 것도 인기의 요인으로 분석된다. 이에 식품업계에서는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 및 확대에 나서고 있다. 

실제로 한 온라인 쇼핑몰 조사 결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프로피쿡 에어프라이어 5.5, 보토 에어프라이어 등 판매량은 전자레인지와 오븐을 넘어섰으며, 1가구 1에어프라이어 시대를 맞이했다.

이 가운데 최근 맘카페와 커뮤니티의 입소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추천되고 있는 ‘키첸’이 12차 완판 기념으로 200개 한정 파격적인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키첸 에어프라이기 제품을 구매 시 4만원 파격 할인과 함께 2천원 추가 쿠폰을 증정하며, 종이호일 50매와 전용 디바이더도 무료로 제공한다. 

엄선된 알짜 정보만 전하는 ‘jtbc 알짜왕’에서도 소개된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유명 요리 유튜버들도 극찬하는 제품으로 12,000개가 넘는 네이버쇼핑 소비자들의 리뷰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쿠진아트, 올스텐, 스텐 에어프라이어 등의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키첸 에어프라이어’는 6L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한번에 닭 3마리까지 조리 가능한 용량을 자랑한다. '초고속 히팅' 기술을 도입하여 열의 순환 속도가 매우 빨라,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최고의 식감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소음’을 최소화하는 특수기술을 도입하여 전자레인지보다 조용한 소음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며, 3단 분리형 바스켓으로 세척이 매우 쉽고 간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첸 관계자는 "키첸 에어후라이기 제품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안전인증서와, KC 인증 등을 통해 화재 및 폭발에 대한 위험이 없으며, 전자파를 비롯해 발암물질 및 코팅 유해성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키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