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교감·소통하는 ‘LG크루’ 4기 출범

LG전자, Z세대와 교감·소통하는 ‘LG크루’ 4기 출범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3.14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E LGCrew발대식 (사진제공=LG전자)
▲LGE LGCrew발대식 (사진제공=LG전자)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LG전자는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그라운드220에서 ‘LG크루’ 4기 발대식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27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LG크루 20명과 권혁진 LSR(Life Soft Research) 고객연구소장 상무 등이 참석했다.

LG크루는 사측이 미래 고객인 Z세대를 이해하고, 고객경험 측면에서 의견을 나누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매년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운영되는 4기는 앞선 기수의 피드백을 반영해 LG전자의 고객연구 실무에 긴밀하게 투입된다. 이들은 다섯 개 팀으로 나뉘어 LG전자 CX센터 연구원과 함께 고객 커뮤니케이션, 제품 및 서비스, 공간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 개발 과정과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세미나, LG전자가 운영하는 다양한 고객경험 공간투어 등의 멘토링도 준비돼 있다. 6개월간의 활동을 통한 결과물은 최종 발표회에서 공유된다.

권 상무는 “새로운 시각으로 오늘을 관찰하고 미래를 그리며 내일의 놀라울 경험을 만들어갈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LG크루에게는 비즈니스 실무경험을 통한 배움과 성장의 기회가, LG전자에게는 Z세대 고객의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상품과 마케팅에 반영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