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발효홍삼 씨케이 15mg', 면역력 증진 음식으로 각광

'진생당 발효홍삼 씨케이 15mg', 면역력 증진 음식으로 각광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05.13 16: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최근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건강식품 홍삼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홍삼은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으로 면역력 증진, 항산화,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면역력 영양제로도 꾸준하게 추천되고 있다.

또한, 홍삼은 섭취 방법에 따라 농축액, 즙, 절편 등의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이로써 면역력 높이기를 위해 홍삼을 선택한다면 단 한 가지 따져봐야 할 정보가 있다. 바로 체내 '흡수율'과 관련된 것이다.

홍삼의 효능을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로 인해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로 잘게 쪼개져 흡수되어야 하지만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한국인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없어 이러한 분해 작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 컴파운드케이를 직접 섭취할 수 있어 장내 미생물 여부와 상관없이 흡수할 수 있고, 홍삼의 효능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중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 선보이는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에 좋은 음식, 영양제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또한, 홍삼의 기능성도 온전히 누릴 수 있어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로도 좋다.

진생당 관계자는 "홍삼은 면역력 높이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늘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는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많지만 원하는 효능을 누릴 수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할 것."이라며,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탄생한 발효홍삼으로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정제 형태로 제조되어 섭취 및 휴대에도 용이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5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