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력’ 저자 귤스에듀테인먼트 임형재 대표, 북 콘서트 진행

‘초심력’ 저자 귤스에듀테인먼트 임형재 대표, 북 콘서트 진행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3.05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 클럽 ‘평범한 사람들의 성장 이야기’
독서 클럽 ‘평범한 사람들의 성장 이야기’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초심력의 저자이자 귤스에듀테인먼트(GYULS Edutainment, GE) 대표인 임형재 작가가 지난달 18일 홍대입구에 위치한 엠북카페에서 독서 클럽 ‘평범한 사람들의 성장 이야기’의 주관으로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서 ‘초심력’의 저자 임형재 작가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체험형 스마트 창업교육과 각 분야 전문가 매칭을 통한 선행학습 등 창업 전문화 시스템을 구축해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으며, 이외에도 현재 400여 개의 직가맹점과 20여 개의 브랜드를 기획한 프랜차이즈 본사와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 5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저자는 성공하고 싶다면,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이 말을 꼭 기억하라고 당부한다. “초심을 잃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다.” 지금까지 어떤 인생을 살아왔건, 작은 성공이든 큰 성공이든 ‘감동의 크기는 결국 같다’라는 사실을 깨닫는다면 미래의 막연한 성공보다 눈앞의 작은 도전에 더 집중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책 싸인회 중인 임형재 작가(좌)
책 싸인회 중인 임형재 작가(좌)

8년간 저자가 거쳐온 경험을 듣다 보면 단순히 비즈니스 요령을 넘어서 인생 성공 방정식을 만날 수 있다. 바로 처절한 위기와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언제든 처음 8평에서 시작할 때의 마인드로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초심력’이다.

그는 기업-문화 융합 프로젝트를 통칭하는 CCP(Change Chance Potential)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장관과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임형재 대표는 귤스에듀테인먼트 외에도 (주)엠브로컴퍼니, (주)공사일공에프앤비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이중 엠브로컴퍼니는 다채널 판매방식의 최적화된 자체 시스템을 구축해 효율적인 매장 운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운영 중인 브랜드는 더바른정국밥, 미슐랭면, 곱떡치떡, 치꼬뱅, 닭바를레옹, 오색찜닭, 뚝볶이 등이며 유튜브 채널 ‘장배남TV’와 ‘장사반장’과 또 다른 저서인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