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올리브영서 ‘맥스컷 프로 10일’ 3월 구매인증 이벤트 전개

헬스헬퍼, 올리브영서 ‘맥스컷 프로 10일’ 3월 구매인증 이벤트 전개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2.29 1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헬스헬퍼가 ‘맥스컷 프로 10일’ 제품의 올리브영 출시를 기념해 3월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맥스컷 프로 10일’은 지난 2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출시됐다.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부터 ‘에어팟 프로 2세대’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총 17일 동안 진행된다.

‘맥스컷 프로 10일’은 헬스헬퍼의 다이어트 보조제로 맥스컷, 맥스컷 버닝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은 물론 식후 혈당 관리 기능성까지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으로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4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맥스컷 최초로 듀얼비즈 제형이다. 초소형 구형 입자로 구성된 원료가 캡슐 형태로 한 번 더 보호돼 체내 섭취가 용이하며 굶지 않으면서도 하루 2번, 식후 3알로 간편하게 섭취해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

정제당, 액상과당, 탄수화물, 과자, 음료수 섭취가 많거나 탄수화물이 주식인 식습관을 갖거나,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권장된다. 다만, 맥스컷 프로에는 카페인이 함유돼 있기 때문에 카페인이 몸에 맞지 않는 분들은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맥스컷 프로 10일’은 기존 용기 타입에서 낱개 포장으로 변경해 휴대성을 높인 제품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며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께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구매자들은 올리브영 웹 또는 앱에서 ‘맥스컷 프로 10일’을 구매한 후, 헬스헬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소식 탭 내에 있는 응모폼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경품은 다이슨 에어 스트레이트, 에어팟 프로 2세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내 맥스컷 프로 10일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헬스헬퍼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