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창고43, 졸업시즌 맞아 방문객 증가"

bhc그룹 "아웃백·창고43, 졸업시즌 맞아 방문객 증가"

  • 기자명 최얼 기자
  • 입력 2024.02.28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
사진제공=BHC

 

[더퍼블릭=최얼 기자]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졸업시즌 기준 점심시간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늘었다고 28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아웃백의 이달 넷째 주 평균 매출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20% 이상 늘어났다. 

구체적으로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등 최상급 스테이크를 수프와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런치 메뉴가 잘 구성 돼있는 만큼 졸업식과 같은 특별한 날 예약이 필수인 외식장소로 손꼽힌다.

대부분의 매장들이 복합 대형쇼핑몰에 입점해 있어 우수한 접근성과 여유로운 주차공간 등 편의성이 커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2~6인석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공간을 조성해 가족 단위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창고43’ 역시 졸업, 입학 시즌에 가족 외식을 위한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설화등심’, ‘창고스페셜’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 요리를 비롯해 △한우꽃갈비덮밥 △매운 갈비찜 △유자육회비빔밥 등 런치 메뉴도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시그니처 런치 메뉴 중 하나인 ‘매운 갈비찜’의 이달 누적 판매량이 7000여 개를 돌파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창고43은 독립 공간으로 각각 분리된 부스와 개별 룸 구성과 주류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콜키즈 프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것도 인기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