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수분 밸런스엔 칼륨 포타슘 POTASSIUM’ 출시

GNM자연의품격, ‘수분 밸런스엔 칼륨 포타슘 POTASSIUM’ 출시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2.2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칼륨 단일 건강기능식품 ‘수분 밸런스엔 칼륨 포타슘 POTASSIUM’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주원료인 ‘칼륨’은 나트륨 이온과 함께 삼투압과 수분평형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다량 섭취 시, 나트륨의 배설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용성인 칼륨은 음식 조리 및 가공 과정에서 쉽게 파괴되어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GNM자연의품격 ‘수분 밸런스엔 칼륨 포타슘 POTASSIUM’에는 국산 칼륨을 1일 기준 1200 mg를 담았다. 합성향료, 착색료 등 불필요한 식품첨가물은 최소화했고, 과일채소발효혼합분말 101종 등을 부원료로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마지막 남은 한 정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빛과 수분 차단에 강한 이중 안전 캡을 적용했다. 뚜껑을 누르고 돌려야 개봉이 가능해 어린이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 잦은 인스턴트 음식 섭취 등으로 체내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칼륨 단일 성분으로 이뤄져 다른 성분의 중복 섭취 부담 없이 체내 수분의 균형을 잡아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