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x 파라스파라 서울, ‘부가부 베이비룸’ 론칭

부가부 x 파라스파라 서울, ‘부가부 베이비룸’ 론칭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2.23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서울 북한산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Paraspara Seoul)과 협업해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객실 ‘부가부 베이비룸’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부가부 베이비룸’은 0~24개월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위한 객실이다. 부가부 제품을 통해 부모에게 육아 솔루션을 제공해 객실에 머무르는 동안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대표 제품인 ▲디럭스 유모차 ‘부가부 폭스5’,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접이식 아기 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 세 가지를 비치할 예정이며, 체크인 시 사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디럭스 유모차 ‘부가부 폭스5’는 대형 발포 고무바퀴와 부가부의 독보적인 서스펜션 기술로 아이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주행감과 최상의 핸들링으로 리조트 내∙외부의 어떤 지형에도 구애받지 않고 즐겁게 산책할 수 있다.

0~100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는 성장하는 아이의 발달에 맞춰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공구 없이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고, 5kg로 가벼워 넓은 객실 내에서 편리하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시트 솔루션(신생아세트, 락커, 베이비세트, 트레이, 체어)이 각 2세트씩 준비되어 있어 자녀의 개월 수에 적합한 옵션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접이식 아기침대 ‘부가부 스타더스트’는 단 1초 만에 침대가 펼쳐지고 무게가 가벼워 객실 내에서 이동이 편리하며, 아이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마련해 준다. 안전한 놀이 펜스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메시 패브릭 소재가 사방에 사용돼 아이를 항상 지켜볼 수 있다.

특히 ‘부가부 스타더스트’와 ‘부가부 지라프’는 실내 공기질의 안전성을 입증하는 그린가드 골드(GreenGuard Gold)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면역력이 약한 신생아와 영유아에게 특히 더 안전한 제품이다.

부가부 관계자는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에게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 및 휴가는 쉽지 않은 결정이다. 부가부의 육아 솔루션 제품을 리조트에서 사용함으로써 여행 중 짐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고 아이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파라스파라 서울과 함께 프라나오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부가부 베이비룸’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북한산의 광활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파라스파라 서울 리조트의 ‘부가부 베이비룸’에서 아이와 함께 가볍고 즐거운 휴가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가부 베이비룸’은 파라스파라 서울의 회원제 객실인 가든하우스에 론칭되며 부가부 유모차, 하이체어, 아기침대 이외에도 젖병 소독기, 전자레인지, 수유 의자, 더블베드 룸 침대 가드 사전 설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라스파라 서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부가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