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스포츠, 24 S/S 시즌 신규 화보 및 컬렉션 공개

UFC스포츠, 24 S/S 시즌 신규 화보 및 컬렉션 공개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2.27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가 전속모델 지코와 함께한 24 S/S 화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UFC스포츠는 이번 시즌의 컨셉인 ‘KEEP GOING’이라는 주제에 맞게 24년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우리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엔 포기란 없다.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각자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간다’라는 에너제틱하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한다.

UFC스포츠 측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서는 후드티, 팬츠, 집업셋업 등 여러 스타일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더불어 3M 리플렉티브 원단, 리사이클 친환경 원단 등 퀄리티 높은 원단을 사용해 UFC만의 감성을 실용성 높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레이즈 라인은 UFC만의 배색 절개 라인 및 컬러가 포인트로, 모델 지코가 화보에서 패셔니스타다운 자신만의 멋으로 소화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액티브한 활동에도 자유롭고 편안한 움직임을 선사하는 24 S/S 스포츠웨어도 돋보인다.

한편, UFC스포츠는 전세계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UFC 라이선스 브랜드로서 스포츠 및 캐쥬얼 의류를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최근 스타필드 수원점과 롯데백화점 수원점을 오픈했다. 오는 3월에는 신세계 센텀점 입점 등 총 오프라인 매장 21개를 오픈할 예정이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UFC스포츠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