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더뷰티는 롯데백화점이 선보이는 뷰티 크리에이션 스토어로, 빅데이터를 활용한 매장 내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온·오프라인 판매 상품 랭킹, 제품 성분 및 고객 리뷰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피몽쉐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는 주요 신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피몽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자 블레미쉬 커버 밤’을 비롯해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온리 마라쿠자 C 세럼’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쿠아 블레미쉬 커버 밤’은 전통 에스테틱 비비 공법을 사용하여 특유의 연고제형과 함께 자연스러운 밀착커버로 구성됐다.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은 브랜드 내 높은 판매율을 선보인다.
특히 피몽쉐의 새로운 비건 뷰티 라인인 ‘온리 마라쿠자 C 세럼’은 비건 오일 세럼으로 기존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되었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온앤더뷰티’가 접근성이 높은 잠실에 위치한 만큼 피몽쉐가 지닌 전통 있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판매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