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X필리핀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 신규회원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북미X필리핀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 신규회원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1.23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이달 31일까지 신규회원 한정으로 최대 256만원 할인과 함께 기존 포인트 적립보다 3배인 결제금액의 30% 포인트 적립하는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트영어의 교육은 해외 현지 강사(북미, 필리핀)와 1:1 수업으로 진행돼 영어회화 실력을 키울 수 있으며 원어민들의 표현과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현지 영어회화가 트인다는 장점이 있다.

특정 연령층 상관없이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에게 맞춤과정을 추천하기 때문에 전화,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줄로 인해 학습 진행이 어려운 이들도 부담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수업 후 1:1 프리미엄 피드백과 함께 수업 녹음파일 첨삭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빠른 영어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교정문장에 대한 상세설명·듣기·AI발음평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자기 주도적인 복습이 가능하고 해당 수업과 관련된 단어들의 뜻, 어원, 예문까지 제공하는 영어 단어장 서비스인 ‘민트해VOCA’와 연동되는 만큼, 암기와 발음테스트, 복습시스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민트영어의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내용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민트영어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