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확대

삼성화재,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확대

  • 기자명 손세희 기자
  • 입력 2024.01.19 17: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화재 본사 전경 (사진제공=삼성화재)
▲ 삼성화재 본사 전경 (사진제공=삼성화재)

[더퍼블릭=손세희 기자] 삼성화재가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 가입대상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은 삼성화재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할인특약으로, 기명피보험자 나이가 만 64세 이하 최대 5%, 만 65세 이상은 최대 8%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는 삼성화재 자체 앱인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통해 측정된 걸음수가 직전 13주동안 주중 하루 6000걸음을 넘게 걸은 날이 50일 이상인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하지만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걸음수를 측정하는 장치에 카카오페이 만보기가 추가돼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도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가입 시 걸음수 조건을 충족하게 되면 4~8%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 만보기 이용자들이 자동차보험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삼성화재 앱이나 웹 또는 자동차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서 ‘애니핏 착한걷기 할인특약’을 선택해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된다.

자동차보험상품파트 관계자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해당 할인특약 대상자를 확대한 것은 더 많은 고객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대상을 확대하고 새로운 특약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손세희 기자 sonsh82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