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원 더불어민주당 ‘김포갑’예비후보, 오는 2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송지원 더불어민주당 ‘김포갑’예비후보, 오는 2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 기자명 이정우 기자
  • 입력 2024.01.17 17: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지원 예비후보, 지난헤 12월 11일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 1차 예비후보 검증 통과 이후 12월 22일 국가선관위에 예비후보자 등록....후원회장으로 정청래 국회의원을 위촉

·오는 27일(토) 오후 3시, 자신의 선거 사무소(김포시 풍무동 820-36 봄빌딩 103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더불어민주당 송지원 ‘경기 김포갑’ 예비후보가 정청래 국회의원을 후원회장으로 위촉했다. (사진=예비후보측 제공)
▲ 더불어민주당 송지원 ‘경기 김포갑’ 예비후보가 정청래 국회의원을 후원회장으로 위촉했다. (사진=예비후보측 제공)

[더퍼블릭=이정우 기자] 송지원 前국방부 국방정책실 국방정책협력관이 지난해 12월 11일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더불어민주당 공직선거후보자검증위 1차에 예비후보자 검증을 통과 하고 12월 22일 국가 김포시선관위에 예비후보자를 등록 후 오는 27일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

송 후보는 국회 제18,19,20대 보좌진으로 활동하고 마지막으로 정청래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국회 활동을 했다.

또한 2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이자 송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정청래 국회의원(3선·서울 마포을)이 참석해 축사를 낭독할 예정이며, 지난 2020년도부터 시작된 제 21대 국회에서 정 의원의 보좌관을 맡으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주일본대사와 국회 한일의원연맹 회장을 지낸 제주 출신의 강창일 전 국회의원(4선), 이택순 전 경찰청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박영선 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4선), 한우성 전 재외동포재단이사장 등이 영상 축사를 할 예정이다.

송 예비후보는 이 날 개소식에서 김포시의 가장 시급한 현안인 교통 문제를 비롯해 영·유아 및 초·중·고 교육, 지역 맞춤형 복지 정책, 상업·의료시설 인프라 확충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한 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이 날 개소식에는 영화 ‘변호인’ 및 ‘협상’, 드라마 ‘킹더랜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한 배우 한기중 씨(63세, 現 창작공연 ‘탭퍼스’ 대표)가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라고 송 예비후보자는 밝혔다.

[송지원(1980년 4월 26일생),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경기 김포시갑 예비후보자 프로필]

·前.국회 제19대·20대·21대 국회의원 선임비서관 및 보좌관

·前.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비서실 일정·유세팀장

·前.더불어민주당 4.7서울특별시장 보궐선거 박영선 후보비서실 수행팀장

·前.국방부 국방정책실 전문임기제 가급(국방정책협력관)

·現.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現,사단법인 한국물순환협회 전문위원

·現,민동포럼(국회민주보좌진동우회) 부회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언론학 석사

·국방부장관상 표창 / 국회사무총장상 표창

더퍼블릭 / 이정우 기자 foxljw@hanmail.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