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핫황금올리브’ 출시…맛있게 매운 맛 승부

BBQ ‘핫황금올리브’ 출시…맛있게 매운 맛 승부

  • 기자명 김다정
  • 입력 2020.04.17 16: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다정 기자]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 상반기 치킨 시장에 변화를 몰고올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한다.

‘핫황금올리브’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신제품이다.

황금올리브 치킨 고유의 바삭한 식감을 잃지 않으면서 기분 좋게 혀끝을 자극하는 네 가지의 매운맛으로 기존 후라이드 치킨에서 맛볼 수 없었던 풍미를 더했다.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을 뜻하는 ‘핫황금올리브’시리즈는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그리고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네가지 제품들은 모두 최고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로 튀겨 BBQ의 기존 시그니처 히트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건강하고 풍부한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BBQ치킨은 다양한 입맛을 가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콤보 제품도 준비했다.

‘레드착착+블랙페퍼’, ‘레드착착+크리스피’, ‘레드착착+찐킹소스’, ‘블랙페퍼+크리스피’, ‘찐킹소스+블랙페퍼’, ‘찐킹소스+크리스피’ 등으로 구성한 ‘핫황금올리브 콤보’ 6종과 함께 기존 황금 올리브치킨과 ‘핫황금올리브’ 4가지 메뉴를 각각 함께 구성한 ‘오리지널 핫 콤보’ 4종까지 더해 총 14종의 메뉴를 새롭게 내놨다.

BBQ는 이번 신제품 출시 과정에 2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많은 시도들을 담았다. ‘핫황금올리브’는 제품 네이밍부터 시식까지 콘셉트 단계부터 제품 출시 과정 전반에 20대 패널들을 참여시켜 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트렌디한 제품으로서의 디테일을 강화했다.

제품 출시와 동시에 BBQ는 SNS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전방위적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핫황금올리브’와 20대 소비자 사이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17일부터는 새로 발탁한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앞세운 신제품 CF가 공개된다.

BBQ측은 “매운맛을 통해 스트레스를 푸는 것을 즐기는 젊은 세대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황금올리브치킨의 강점을 어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매운맛 제품을 개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젊고 트렌디한 제품을 많이 소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BBQ의 ‘핫황금올리브’는 17일부터 모바일과 홈페이지, 배달앱 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사진제공=제너시스BBQ]

더퍼블릭 / 김다정 기자 92ddang@thepublic.kr

더퍼블릭 / 김다정 92ddang@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