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교육 전문기업 도서출판 씨엔제이, 온라인 개학 지원 위해 강의 영상 및 문제 무료 공개

입시교육 전문기업 도서출판 씨엔제이, 온라인 개학 지원 위해 강의 영상 및 문제 무료 공개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4.14 16: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입시교육 전문기업 도서출판 씨엔제이가 코로나19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을 맞이한 고등학교 선생님들을 위해 원격수업에 필요한 자료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도서출판 씨엔제이는 소속강사인 이투스 화학1타 박상현 강사의 교재와 그간 유튜브에 올린 강의 영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저작권과 초상권을 푼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하는 박 강사의 수업자료는 통합과학과 화학Ⅰ, 화학 Ⅱ의 모든 강좌로 고등학교 1학년부터 3학년 수업에 모두 활용할 수 있다.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개념부터 실전까지 수능에 특화된 내용으로 정리되어 있다.

도서출판 씨엔제이는 박 강사의 교재와 강의 영상뿐만 아니라 대치동 S 국어, 수학, 물리, 화학, 생물, 지구과학 등 도서출판 씨엔제이에서 출간하고 있는 모든 교재 내용을 무료로 공개한다.

신청은 박상현 강사의 이투스 페이지 Q&A 게시판에서 하면 된다. 담당교사(신청인) 이름, 연락처, 이메일, 신청과목, 학교명, 학년, 반, 예상 수업 인원수, 예상 사용기간을 남기면 관련 자료를 사용할 수 있다.

씨엔제이 브라더스 관계자는 “학교 선생님들이 전례 없는 온라인 개학으로 수업 준비에 고생하신다고 들어 강의 영상과 교재내용의 수업 중 사용을 무료로 공개하기로 했다”라며 “학생들이 차질 없이 학습해 나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제이 브라더스 소속 박상현 강사는 대치동, 교육특구 전 타임 마감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이투스 대표 화학 강사다. 화학 학습시간과 문제풀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만점완성 즉각반응’, ‘나는 다음에 어떻게 풀 것인지’ 생각하며 푸는 ‘나다어 학습법’ 등 박 강사만의 교수법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화학은 ‘화학맨 박상현’이라 불리고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