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서 팝업스토어 오픈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서 팝업스토어 오픈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3.29 15:40
  • 수정 2024.03.29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스킨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더말로지카(dermalogica)’가 오는 4월 4일부터 10일까지 단 7일간 클린&웰니스 뷰티 편집샵인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말로지카는 스킨 테라피스트 교육과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브랜드로 피부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메인으로 한 엔자임 파우더 3종을 비롯해 촉촉한 피부를 지켜주는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과 깔끔한 사용감을 주는 스페셜 클렌징 젤 등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까지 다양한 기초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말로지카의 대표 제품인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30초에 1개씩 팔리는 No.1 엔자임 파우더로, 자극 걱정없이 각질 진정케어를 할 수 있어 매일 사용해도 부드러운 제품이다.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찾아준다.

스킨케어 단계 전, 탄탄한 피부 바탕을 쌓기 위해 더말로지카의 프리클렌즈 클렌징 오일, 스페셜 클렌징 젤을 사용한 뒤 엔자임 파우더를 사용해 각질 진정 케어로 마무리하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열리는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전 품목 할인 및 구매 금액별 프리미엄 굿즈와 본품 제품을 증정한다. 팝업 단독 특별할인으로 ‘비클린 스페셜(Beclean special) 기획 세트’를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말로지카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더말로지카의 비클린 in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글로벌하게 사랑을 받는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를 비롯한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단독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에도 참여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말로지카는 국제피부관리교육협회(The International Dermal Institute) 설립자 제인(Jane Wurwand)이 창립한 브랜드로, ‘미용(beauty)’에 집중됐던 뷰티 시장에서 ‘건강한 피부(skin health)’의 중요성을 강조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고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