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라인 ‘인기’…2주 만에 2만8000개 판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라인 ‘인기’…2주 만에 2만8000개 판매

  • 기자명 최태우 기자
  • 입력 2024.03.20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 아미코스메틱이 전개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이 지난 28일 전국 다이소에 입점하여 판매 개시 2 주만에 약 2만8000개의 수량이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일 판매 수량으로 환산하면 약 1800개이상 팔린 수량이다. 또한 일부 품목은 완판이 예상되어 업체측에서는 추가생산 중이라고 전했다.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다이소의 균일가 정책으로 어떤 제품도 5000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품의 우수한 사용감과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합리적인 용량으로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역대급 가성비 제품이다”,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 아이템이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은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용이한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아이 리무버 패드’,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폼’, ‘스킨 랩 퓨리파잉 필링 토너 패드’와 집중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스킨 랩 퓨리파잉 세범 소프트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의 판매 호조와 더불어 기출시된 ‘스킨 랩 옴므 시리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스킨 랩 옴므 시리즈’는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케어를 돕기 위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포함돼 있는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이다.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19일부터 24일까지 BRT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댓글 릴레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한편, BRTC의 스킨 랩 퓨리파잉 라인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다이소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