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프리미엄 뉴질랜드 여행’ 상품 방송 진행

홈앤쇼핑, ‘프리미엄 뉴질랜드 여행’ 상품 방송 진행

  • 기자명 이현정 기자
  • 입력 2023.10.27 14: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홈앤쇼핑은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29일 20시 30분 ‘프리미엄 뉴질랜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홈앤쇼핑은 2023년 롯데관광개발과 함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최상급 호텔을 포함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남미, 이집트, 호주 등 총 5번 방송한 바 있다. 이는 일반 여행 상품에 비해 2~3배 이상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5번의 방송에서만 총 상담 건수 5200여 건 이상이 몰리며 총 주문액 1100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방송 역시 롯데관광개발과 특별기획한 상품으로 ‘품격의 차이는 디테일에 있습니다’를 주제로, 비즈니스 품격에 맞는 호텔, 식사, 일정 등 모든 부분을 최상급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상품이다.

항공은 왕복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비즈니스석을 탑승하며 뉴질랜드 남북섬을 둘러보는 상품으로 오클랜드, 밀포드사운드, 로토루아 등 대표적인 관광지들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상품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트랜즈 알파인 열차탑승과 뉴질랜드 대자연을 만끽할 3대 트레킹 코스가 추가되어 한층 더 뉴질랜드의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겨울 시즌 최적의 여행지 중 하나인 뉴질랜드를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선호하는 요즘 추세에 맞게 고급 코스로 선보이려 기획한 상품”이라며 “항공과 일정 등 모든 부분에서 세심하게 고객을 생각한 상품으로 뉴질랜드를 즐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기자 chuki918@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