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창립69주년 기념식 예고..강석호 총재“헌신으로 지킨 자랑스런 대한민국”

한국자유총연맹, 창립69주년 기념식 예고..강석호 총재“헌신으로 지킨 자랑스런 대한민국”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3.06.26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자유총연맹


[더퍼블릭 = 최얼 기자] 한국자유총연맹(총재 강석호, 이하 연맹)은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연맹 창립 69주년 기념식 ‘Again 대한민국! Together 한국자유총연맹’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연맹측에 따르면, 이번 창립 기념식 행사는 전국 각지의 회원과 내빈 등 4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현장에 오지 못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 생중계 및 OBS의 녹화중계가 계획되어 있다. 사전 진행은 아웅산 폭탄 테러로 순직하신 고 심상우 의원의 아들, 유명 개그맨 심현섭 씨가 맡아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 지킴이 역할의 가치에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진정한 자유민주주의를 염원하는 희망의 길 트기’ 사물놀이가 사전 공연될 예정이며, 김기현 아리랑TV 아나운서와 박보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본 행사와 2부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본 행사는 창립기념 영상 상영, 정부포상 수여, 안보 지킴이 결의 퍼포먼스 등이 준비되어 있다.

2부 행사로 연맹 유공 회원에 대한 자체 포상이 이어지며, 연맹 활동에 도움을 준 많은 분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하며 폐회할 예정이다.

연맹 강석호 총재는 기념사를 통해 “한국자유총연맹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헌신으로 지켜온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일원으로서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 지킴이 역할에 더욱 충실해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자유총연맹은 번영의 선진 자유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일신우일신하며 올곧이 앞장서 나아가자”라고 강조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12@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