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앞두고 “꽃길을 선물하세요”

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앞두고 “꽃길을 선물하세요”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3.04.21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김미희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꽃길을 선물할게요, Blooming Your Days’의 콘셉트로 신제품을 선보인다.

스페셜 케이크 ‘카라멜 부케’와 더불어 2단 케이크인 ‘베리 플라워’는 용돈 키트가 포함된 케이크 박스로 포장돼 재미 요소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케이크 위에 조화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아울러 ‘땡큐 기프트세트’는 벌꿀 카스테라와 쇼콜라 휘낭시에, 플레인 휘낭시에의 구성됐다. 또 휘낭시에 2종을 실속 있게 구성한 ‘골든 휘낭시에 세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안에 곰돌이 모양의 밀크, 초코 마들렌이 들어 있는 ‘헬로우 베어 프렌즈’, 2단 케이크 ‘티니핑 스페셜 파티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앱에서 참여할 수 있는 ‘황금 꽃길 이벤트’를 마련했다. 1만 5천 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시크릿 코드를 앱에 입력하면 당첨 사실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앱 구매 시에는 앱 푸시를 통해 시크릿 코드가 지급된다. 1등 황금열쇠 10돈(1명), 2등 미니 골드바(50명), 3등 CJ ONE 1만 포인트(300명)를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뚜레쥬르 앱 3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그밖에도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앱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